|
|
1.유아체육의 개념정립과 발전방향에 대한 이론무장으로 지도의 기준을 명확히 한다. 1.현장 중심의 유아체육 교육방법 개발에 주력한다. 1.지도자로서의 일반적 자질향상을 위한 리더 쉽 훈련 및 대.소행사 진행 교육으로 지도자로서의 폭넓은
자질을 기른다. 1.유아의 심리적, 생리적, 신체적 특성을 감안한 눈높이 교육에 힘쓴다. 1.유아체육과 유관한 유아무용 ,유아발레, 유아영어발레, 레크리에이션 및 유아마사지 지도교육을 추가 또는 동시 실시하여 유아체육지도력을
배가 시킨다 1.교육과정에 대한 철저한 감독과 정기적인 재교육으로 창조적인 도자를 양성한다. |
| |